남보다 앞선 기술로 세계최고라는 명성을 얻는것이 보통의 많은 회사들이 꿈꾸는 미래입니다.
하지만 구조설계집단.SDG는 다릅니다. 구조설계집단.SDG의 존재이유는 1등이 아니라 바로 클라이언트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선택받는 설계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100년이 지나도 지도에 남는 건축물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뛰어넘는 설계 작품을 제공하며 도덕적인 회사, 신뢰를 잃지 않는 회사가 되는 것이 구조설계집단.SDG의 목표이자 고객들께 드리는 소중한 약속입니다.
구조설계엔지니어 그룹 대표 이동윤
Getting a reputation as the best in the world with technology ahead of others is the future many ordinary companies dream of.
But Structural Design Group (SDG) are different. A structural design group(SDG)'s existence raison is not number one, but it is to provide truly beloved and chosen designs and services to clients. Making buildings that remain on the map after 100 years. It is the structural design group that provides design work that goes beyond good service and becomes a moral company and a company that does not lose trust.This is SDG's goal and a valuable commitment to our customers.
SDG는 2018년 젊은 패기로 도전장을 내민 이후로 참신하고 다양한 기술 노하우를 축적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 및 전문성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지금도 처음그대로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구조계산만을 위한 구조설계 및 디자인이 되어서는 않된다는 신념! 構造美가 있는 건축을 완성해야한다는 사명감으로 꾸준히 연구,개발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사람이 공존하는 건축구조설계를 주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SDG_ENC의 정신입니다.
SDG는 각조직의 구성원 모두가 유기적으로 소통하는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보다 신선한 창의성과 다양성을 갖게 되고, 여기서 나온 창의성이 힘이되어 고객의 기대이상 성과를 이루어내고 있습니다.